top of page
06. 병원·재단소개 top img

병원 소식

2000-150-DOT.jpg

시민이 행복하고, 고객이 행복하고, 직원이 행복한 병원

김현호 의왕시티의료재단 이사장, "의료사각지대 지원 최선 다할터"

“의왕 유일의 급성기병원…의료복지 도시 되도록 노력”

“저소득층 대상 인공관절 수술 지원 방안 모색”

ree

“직원 간 소통과 유관기관과의 적극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해 의왕시민이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의료복지 도시로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”

     

 최근 취임 2주년을 맞은 김현호 의왕시티의료재단 이사장은 “시민의 질병치료 및 건강증진을 위해 의왕시 의료원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취약계층 및 의료사각지대에 대한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”며 “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봉사도 펼쳐 지역사회와 동행하는 병원이 되겠다”고 밝혔다.

     

 의왕시티의료재단은 의왕시 유일한 급성기병원이다. 급성기병원이란 급성, 응급질환의 진료 및 입원이 가능한 병원이다.

     

재단은 ‘다함께 더불어 건강한 의왕시’비전 실현을 위해 전문 의료인력과 최신 의료장비를 보강, 의왕시민이 건강정보를 빠르고 쉽게 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.

     

또 의료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해 정형외과 분야 진료 역량을 강화했다. 임상 경험과 실력을 겸비한 정형외과 전문의를 초빙하고 첨단 의료장비를 도입했으며 병실 등 시설도 현대화했다.

     

특히 이달부터 모든 관절질환을 치료할 수 있는 전문적이고 우수한 의료진을 구성해 전문병원으로 발전할 기반을 마련했다. 폐쇄된 응급실 전체를 변경해 관절질환 치료 후 본래의 신체기능을 회복시켜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한 재활(물리)치료실로 사용할 예정이다.

     

김 이사장은 “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병원의 위상에 걸맞게 공동체 중심의 사고로 지역 주민들에게 언제나 가장 가까운 이웃이자 친구가 될 것을 약속한다”고 말했다.

     

그는 “향후 관절통증으로 일상생활에서 고통을 받는 저소득층이 인공관절 수술을 지원받을 방안을 마련해 지역사회 소외계층과 함께하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병원의 역할을 충실히 할 계획”이라고 밝혔다.


임진흥 기자 jhlim@kyeonggi.com


최근 게시물

전체 보기
9. 9. 영양 수액 '특별 할인' 이벤트!

의왕시티병원(이사장 김현호)은, 9. 9.(월)부터 한가위 맞이 '영양수액 특별할인' 이벤트를 실시합니다. 유난히도 무더웠던 올 여름, 원기를 보강하여 질병으로부터 지치고 아픈 몸을 보강하기 위해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. 앞으로도...

 
 
응급 환자 우선 진료 !!!

의왕시티병원(이사장 김현호)은, 최근 사회적으로 큰 문제가 되고 있는 이른바 '응급실 뺑뺑이' 기사를 접하면서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습니다. 이에, 2층 외래 진료실에서는 일반 진료 외 응급 환자가 도착할 경우 최우선하여 즉시 진료와 검사, 수술,...

 
 
banner_h2000-500.jpg
icon_진료과-클리닉.png
의왕시티병원 진료시간

월요일 :

화~금요일 :

토요일 :

점심시간 :​

09:00 ~ 18:00

09:00 ~ 17:00

09:00 ~ 13:00

 12:30 ~  13:30​

일요일·공휴일 휴진
24시간 전문의 상주
야간 응급진료 가능

대표전화 : 031. 340. 0114   |   응급실 :   031. 340. 0119

bottom of page